멘토링 기숙캠프
로그인   close


 
포토갤러리
   [Junior] WFP 제로 헝거 파트너십 세미나 PIS EDUCATION 대표단이 참석하다!
    등록일 : 2015-06-19 


 


 


안녕하세요~
조선에듀케이션 직영글로벌센터 PIS EDUCATION 부원장 입니다.


앤드류 교수부장님과 PIS Education 대표자 토플 준비반 Nicky(박주형), 토플반 Brendan(최승현)이  서울 모의유엔 학생대표단과 함께 WFP(유엔세계식량계획) 제로 헝거 파트너십 세미나에 참석하였습니다.


 


2015년 6월 11일 개최된 제로헝거 세미나는 “우리세대 내에 기아를 없애자”는 제로 헝거 캠페인 및 WFP 사업(북한 포함)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학생들에게 주제가 어렵다고 느껴지진 않았을까 걱정하시나요? 하하^ㅡ^


별말씀을요~


기아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토플반과 토플 준비반 학생들에게는 Debating 시간에 단골로 채택된 주제였습니다.


WFP 제로헝거 리더스 의원님들, 정부, 공공기관, 민간분야의 리더들과 서울 모의유엔 학생대표단들이 참여한 명성있는 세미나이기 때문에 압도되는 분위기는 있었으나 PIS 대표 학생들은 세미나 발표 하나하나를 새롭게 느끼고 주의 깊게 참여하였습니다.
 
PIS 대표 학생들은 이 세미나를 통해 작게는 대표단 누나,형들처럼 멋지게 영어하는 모습을 본 받고 싶은 마음부터,  크게는 수준있는 발표들을 들으며 훗날 글로벌 리더를 꿈꿀 수 있는 큰 동기부여가 되지않았을까 싶습니다.


1부에서는 이주영 CPE 회장 (전 해수부 장관), WFP 아시아 지역본부장 등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제로헝거 소개와, 북한 영양지원 사업 소개, 이라크 사업, 서울대학교 CIDE 평가시스템에 대한 발표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이후, 서울 모의유엔회의대표단 학생들의 유창한 영어로 예리한 질문들을 같이 진행하여 참석자의 이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PIS EDUCATION의 4학년 대표자들에게 이런 뜻 깊은 자리는 조선에듀케이션 직영 글로벌센터이기에 가능 한 것이고, PIS를 이끌어 주시는 센터장님께서 PIS EDUCATION 학생들에게 이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많이 노력해주신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PIS EDUCATION은 이런 기회를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PIS 재학생들에게 유익한 기회를 고르게 제공할 것이며, 학부모님들과 함께 교육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검색
8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안양의 역사를 알아보고 왔..
2017-05-22 
 
 
Munos 다녀왔어요^^
2017-05-19 
 
 
미래의 글로벌 리더를 꿈꾸..
2015-08-14 
 
 
[Junior]조선일보 맛..
2015-06-19 
 
 
[Junior] WFP 제..
2015-06-19 
 
 
[Junior]글로벌리더를..
2015-01-07 
 
 
[Kinder] 7세 가을소풍
2014-11-04 
 
 
[Kinder] 6세 가을소풍
2014-11-04